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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로공사·철도공단, 민원서비스 개선 '실무 협의회’ 협약SOC 발주기관 민원업무 개선 공동활동
최재호 기자 | 승인 2019.03.31 09:23

한국철도시설공단(이사장 김상균)와 한국도로공사(사장 이강래)는 29일 대전시에 있는 철도공단 본사에서 ‘민원처리 실무 협의회’ 구성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.

‘민원처리 실무 협의회’는 4월부터 △민원처리실태 교차 점검 △주요민원 현장 합동 출동 △공동 워크숍을 통한 개선과제 도출 △상호 전화모니터링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.

협의회를 통해 양 기관은 철도와 도로를 건설하는 대규모 SOC(사회간접자본) 발주기관의 민원업무 교류를 통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양질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.

철도공단 김동범 경영노무처장은 “협의회 활동을 통해 양 기관의 민원행정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국민에게 최고 수준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"고 전했다. 

최재호 기자  iecono@hanmail.net.co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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